커뮤니티

공지사항

[비교과] 2022학년 소학회 활동지원비 지급안내

학생지원팀에서는 코로나로 전년도 학생활동이 많이 위축되어 평가의 변별력이 떨어지는 점을 고려해 금번에는 지원금을 등급별 차등지급하지 아니하고 기한 내 등록을 마친 소학회에 균등하게(전공25만/비전공15만) 지급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교학팀 메일 제출처 (학과별 )

경제

행정

ywyw1212@ajou.ac.kr


(031-219-2732)

심리

cho0916@ajou.ac.kr


(031-219-2792)

사회

정외

스레 ▷

abcde@ajou.ac.kr


(031-219-2736)

※  담당자 변경 시 위 메일주소 수정 공지 예정



1. 소학회 활동 지원 관련 양식 제출


소학회 활동 지원 신청서는 활동 개시  7 일 전까지 교학팀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소학회 활동보고서 및 증빙은 활동 종료 후  7 일 이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 양식  #붙임파일2. ★ '2022  소학회 활동지원비 지급 제반양식 ‘

(p.1  활동지원신청서   : 사전제출   / p.2~4 : 사후제출  )


(행사 7일 전까지) 활동지원신청서 메일 제출

→ 활동(현금 선결제하며 학교사업자번호현금영수증 처리) 

→ (행사 7일 후까지) 소학회 활동지원비 지급 제반양식(영수증포함) 제출 

          * 대면이 아닌 메일로 제출시 서명 이미지, 영수증 이미지 빠짐없이 제출필요) 

→ 제출 후 3주 이내 청구한 활동지원비 입금


 2. 소학회 지원비의 지원범위

가  . 홍보비   : 행사 홍보를 위한 포스터 , 소학회 로고 제작비 등 경비

나  . 교통비   : 행사 참가를 위해 교통편을 이용할 경우 각종 교통경비

다  . 행사진행경비   : 행사 진행 시 필요물품 등

라  . 기타

 - 복사비, 행사 다과비 등 행사 준비와 관련한 필요경비로 인정됨




※ 소학회비로 선결제시 반드시 현금영수증 아주대학교 사업자번호 (124-82-10324) 끊어오셔야 합니다 .


※ 단 기프티콘 은 소학회비 선결제처리 불가 하며 비즈콘사이트에서 배부할 기프티콘 종류와 배부자 명단을 추려 교학팀에 결제요청을 하면 교학팀에서 학교 카드로 결제지원 함.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었으므로 가급적 기프티콘보다 대면활동에 따른 집행을 권장함.



 3. 지원비 지급 주요 불가사례

가  . 주류  (장소  , 행사  , 용도를 막론하고 절대 불가  )

나  . 개인용품  {소학회 공간용 물품도 불가  . 예  ) 쿠션  , 슬리퍼  , 베개 등  }

다  . 봉사활동의 경우 수혜자에게 전달되는 현금이나 물품은 불가  , 봉사활동 자체에 소요되는 경비  (교통비  , 회의비 등  )는 가능

라  . 교환학생에 대한 직접 지원  (항공료  , 체재비  , 외국인 등록비 등  ) 불가

※개인카드로 끊어온 영수증은 지원이 절대 불가능



4. 소학회 별 지원 금액은 첨부   excel  파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전공소학화 25만 / 비전공소학회 15만)



5. 소학회 지원금은 소학회비로 현금 선 결제  (학교 사업자번호 현금영수증  )

 →증빙 확인 후 대표학생 계좌현금 환급 방식으로 지원되며, 증빙 서류가 미비할 경우 지원비 지급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6. 2022 학년도 소학회비 집행 마감은   2023. 1. 26(목) 이며  , 소진하지 못한 금액은 이월되지 않습니다 .